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대로 맛있는 경인교대역 곱창 맛집 알려드려요

일상 이야기

by Mister. Song 2023. 10. 24. 19:40

본문

제대로 맛있는 경인교대역 곱창 맛집 알려드려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한잔 하고 왔는데 

역시 곱창에 소주 최고였어요 

경인교대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보이는 임꺽정이라는 식당인데 

소곱창 전문점이였어요 

독산동 우신장에서 

당일 도축한 황소육우곱창을 

사용하는 곳이였는데 

황소육우는 곱이 많고 크기도 컸어요 

콩나물국도 준비가 되었는데 

서비스로 제공이 되었어요 

곱창과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곱창을 굽는 과정에서 

불쇼 볼 수 있는 곱창 전문점으로 

소소한 재미가 있었어요 

곱창에 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임꺽정 곱창만의 특별한 

소스도 준비가 되었어요 

곱창을 본격적으로 먹었는데 

곱창에 곱이 많이 들어 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도 

상당히 맛있고 좋았어요 

역시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 듯!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경인교대역 곱창 맛집이에요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에는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공중파 방송 3개에 

모두 소개가 되었던 인천 소곱창 전문점으로 

한번 맛보는 방송 탈만한 맛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내 돈 내산이 아깝지 않았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