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칭찬받은 외식장소 함안 현지인 맛집 알려드려요

맛집 이야기

by Mister. Song 2024. 2. 23. 15:23

본문

칭찬받은 외식장소 함안 현지인 맛집 알려드려요

 

며칠 눈 비 오고 많이 춥더니 

오늘은 추위가 많이 사그라 들어서 다행~

가족들에게 칭찬받은 외식장소 소개해요 

함안 현지인 사촌이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해 줘서 알게 된 집인데 

가족들에게도 맛 보여 주고 싶어서 

함께 방문했어요 

해물이 들어간 돌짜장으로 

돌판에 나와서 식지 않게 먹을 수 있고

양도 꽤 푸짐하게 나왔어요 

같이 주문한 칠리탕수육이랑도 

조합이 잘 맞아서 그런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겉이 바삭바삭하고

칠리 맛이 더해져서 

너무 매력적이어서 

폭풍흡입했어요 

함안 현지인 맛집 

무진정돌짜장은 매장에서 

홀식사 위주로 하는 중식당이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함안 무진정 괴항 마을 안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식당 앞에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일 오픈 AM 11:00 ~ 마감 PM 08:00 

주말 오픈 AM 10:30 ~ 마감 PM 08:00

포장 주문 가능하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