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락 전문저 도시락프렌차이즈 토마토도시락

맛집 이야기

by Mister. Song 2013. 7. 7. 23:32

본문

 

 

 

 

 

도시락 전문저  도시락프렌차이즈  토마토도시락

 

 

 

토마토도시락

 

 

 

 

도시락프렌차이즈 토마토 도시락은 메뉴도 다양하고

또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시간에 쫒게

식사를 걸러야 할때 가면 좋아요

 

 

 

 

 

 

 

 

 

 

 

 

훈제바베큐 덮밥이라는 메뉴도 있는 토마토도시락은

바베큐가 훈제가 되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살살살 저어서 먹어주면 맛있는 도시락으로

점심메뉴도 좋겠더라구요

 

 

 

 

 

 

 

 

 

 

 

 

따끈한 도시락을 먹을수 있는 곳 토마토도시락 화랑대점에서

아는 동생들과 함께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맛도 양도 많아서 좋고 매장이 넓고 깔끔해서

도시락전문점같지 않은 곳이 토마토도시락이에요

 

 

 

 

 

 

 

 

 

 

 

 

토마토도시락은 메뉴가 워낙에 다양하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되요 ㅎㅎㅎ

행복한 고민이요 ㅋㅋ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는 토마토도시락은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해서 좋은 인사을 심어줘요~

 

 

 

 

 

 

 

 

 

 

 

 

메밀국수도 먹어서 국물도 마시면서

도시락을 먹어주면 좋아요~

 

전문점에서 먹는 메밀국수의 모습을 하고 있구요

국물의 맛도 생각보다 진했어요~

 

 

 

 

 

 

 

 

 

 

 

 

메밀국수의 면도 통통하니 더 맛있구요~

도시락과 먹어주면 여름에  좋아요

면과 국물을 같이 떠서 먹어도 맛있구요

 

 

 

 

 

 

 

 

 

 

 

 

메밀국수의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메밀의

맛이 나기 때문에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을 만둘어주다고 보면 되요~

 

 

 

 

 

 

 

 

 

 

 

 

훈제바베큐 덮밥의 맛깔스러워 보이는 모습은

군침돌게 만들구요 입맛을 다시게 해요

바베큐도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게 먹을수가 있어요

 

 

 

 

 

 

 

 

 

 

 

 

양념치킨도시락도 밥도 양이 많구요

치킨도 맛있는 소스가 얹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속도 든든하구요 맛있는 점심을 먹을수 있게 해요

 

바빠서 식사를 걸러야 하는 직장인들이나

선생님들에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양념치킨도시락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입맛에도

잘 맞을것 같아요

 

어르신들을 위한 김치와 단무지도 있어요 ㅎㅎ

한국사람은 식사하려면 김치가 꼭 있어야 하거든요

 

 

 

 

 

 

 

 

 

 

 

 

통새우포테이토마요라는 도시락도 인기가

많을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요

 

새우와 포테이토가 있으니 담백함도 있고

속드 든든하고 열량도 좋구요~

 

고소한 맛도 나서 더 좋아요

 

 

 

 

 

 

 

 

 

 

 

 

통새우포테이토마요에 덮밥용소스를 뿌려서

살살 비벼서 먹어주면 맛있는 도시락이 된답니다~

 

그냥 먹어도 저는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포테이토도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었거든요~~

 

 

 

 

 

 

 

 

 

 

 

 

통새우포테이토마요가 먹을수록 중독이 되는

맛이랄까요..

 

자꾸 자꾸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양이 많아서 좋고 다양해서 더 좋구요..

도시락전문점에서 먹는다기보다 일반 음식점에서

먹고 있는 기분이 들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