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 피자 신포동피자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방금나온 고소한 피자!

맛집 이야기

by Mister. Song 2013. 7. 8. 23:30

본문

 

신포동 피자 신포동피자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방금나온 고소한 피자!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포스팅하면서 군침도는 이 피자..

이 시간이면 항상 배고프죠?

저역시 마찬가지 인데요,

친구들이랑 신포동에 놀러갔다가~~ 닭강정먹고~~~ 호떡먹고~~ 진짜 하루종일 식도락나들이!

인천 맛기행 한날이에요

 

 

 

 

 

 

 

 

 

 

인천 동인천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이곳~~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제가 화덕피자 빠순이거든요!

일반 팬피자보다, 화덕이 훨~~~씬 도우도 고소하고 쫄깃하고

담백해서 좋아해요!

팬피자는 느끼하더라구요ㅜㅜ

한번 화덕에 맛들이면 벗어날 수 없는 이맛.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는, 이렇게 오픈주방이었어요

안에서 피자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다 볼수 있었어요.

그래서 위생상태나, 만드는것들을 볼 수 있어서!

그만큼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집이네요

 

 

 

 

 

 

 

 

 

띠로리~~~

이곳에서 화덕피자가 나와요!

저 곳을 거쳐...저의 뱃속으로 들어갈일만 남은,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제 친구는 차이나타운가서 짜장면 먹자는거

제가 화덕피자 먹어야한다고 우겨서 데꼬와서, 맛없으면 어쩌나..걱정반 ㅋㅋ

 

 

 

 

 

 

 

 

아직 화덕피자에 대해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참고하삼요!!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포크와 나이프도 나란히 나란히~

먹을 준비 완료!!!

하루종일 먹어놓고, 왜 또 떙기져???

그만큼 열심히 돌아다녔으니까 괜찮다면서 합리화를 해봅니다.

 

 

 

 

 

 

 

 

깔죠네피자.

 

 

 

 

 

 

 

 

 

 

피자인지, 또띠아인지~~~ 신기한 모양이였어요

만두처럼 아래위로 덮힌 이것은 피자랍니다!!!

안에 토핑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어용

치즈도 쭈우욱~~ 늘어나고!

진짜 맛있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첫번째 피자는

합격점이었어요.

제점수는요..........10점입니다아~~~~

일단 치즈가 풍부해서 좋더라구요

여자마음에 들려면, 치즈가 많아야함 ㅎㅎ

 

 

 

 

 

 

 

 

디아볼라피자.

 

 

살~~짝 매콤한 맛의 피자였어요.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화덕이라 역시 남다름!!!

도우까지 맛있어여. 고소하고..얇아서 느끼하지않고 계쏙해서 집어먹게되는...

아무리 맛있어도, 피자 세조각 이상은 무리인데

이건 한판 다 먹을 수 잇겠더라구요

 

 

 

 

 

 

 

 

 

 

폭풍수다 떨어가면서~~ 열심히 피자질!!

오예오예~~~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동인천 나들이, 오늘 꽤나 성공적이네요!!

 

 

 

 

 

 

 

 

 

 

샐러드?????????????

 

노노~ 이것은 파스타!

샐러드가 듬뿍 올려진 샐러드 파스타에요.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의 별미를 담당하고있었어요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신선하고 아삭한맛~~

피자를 두판이나 시켜서,

상큼한 샐러드파스타랑 궁합이 딱이었어요

샐러드도 먹고싶긴한데 파스타도 떙겨서

둘다 만족할 수 잇는 메뉴였어요

 

 

 

 

 

 

 

 

상큼해~~~~~~~~~~~~~

파스타가 이렇게 상큼할수가..

느끼하지않은! 색다른 샐러드의 맛이에요.

 

파스타하면 거의 크림이나 토마토를 많이 먹는데!

오랜만에 몸속까지 싱그러워지는 샐러드파스타네요.

여자들이 진짜 ㅋㅋ반할맛~~~~

 

 신포동피자맛집 <350도 화덕피자>!!

가시면 화덕피자랑 샐러드파스타! 강추강추~~~

 

 

 

 

 

350도 화덕피자

인천광역시 중구 인현동 20-1번지

 

1,2층
032-765-91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