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포대횟집 경포대 전망좋은집 동해어부횟집

맛집 이야기

by Mister. Song 2013. 7. 9. 15:43

본문



 

 

 

경포대횟집 경포대 전망좋은집 동해어부횟집

 

 

 

동해어부횟집

 

 

 

 

 

 

 

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횟집 동해어부횟집에 다녀왔어요

동해에 여행가면 꼭 빼놓지 않는 횟집 코스!!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회맛은 그야말로 일품이죠~~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스끼다시 잘나오는 횟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안고 찾아간 맛집이랍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경포대횟집/  경포대 전망좋은집 / 동해어부횟집

 

 

 

 

 

 

 

동해어부횟집앞에는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잇어서 식후에 산책겸

바다바람을 맞으며 거닐기 좋구요

식사를 하고 난 후에 전망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는 맛도 최고더라구요~~ㅎㅎ

 

 

 

일단 깔끔한 식당도 보이는 전망도 넘넘 마음에 들엇던 경포대횟집

바다근처 횟집은 전망도 참 중요한 요소인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명당에 자리를 잡고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모듬회를 주문하자

소문대로 스끼들이 정말 눈이 바쁠정도로 화려하게 차려지는데요

 

 

가짓수도 다양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스끼다시들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스끼다시들로 해물들이 많이 나오는곳은 드문데

여긴 주문하자마자 푸짐하게 나오고

다 먹은다음엔 리필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완소횟집!!

 

 

 

 

 

 

 

 

 

 

 

 

저희는 행복함에 바로바로 스끼들을 맛보고~~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찬들로 허기를 달랬답니다

시원한 홍합탕 국물도 떠먹고~

전체적으로 기본상 밸랜스도 넘 좋았어요!!

 

 

 

 

 

 

 

 

 

 

일반적으로 횟집을 가면 포만감이 적고

금방 허기가 져서, 안주거리로만 삼게 되는데

여긴 식사도 동시에 해결할수 잇을정도로 상이 알차게 차려져서

일석 이조더라구요~~ㅋㅋ

 

 

 

 

 

 

 

 

 

 

이날 주문한 모듬회도 양이 정말 많아서, 아쉽지 않을만큼

모두 배불리 먹었던것 같아요

 

 

 

회가 적게 나오면 더 시키기도 애매하고

매운탕으로 아쉬움을 달래고 하는데

여럿이 먹는데도 전혀 부족함이 없더라구요

회도 진짜 싱싱했어요!!

 

 

 

 

 

 

 

 

 

특이하게 날치알과 김이 같이 나와서 별미로

김, 날치알, 회를 싸먹기도 하고~~

톡톡 터지는 맛이 재밋기도 하고

계속 싸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식감도 좋았고 , 회가 금방 질리지 않아서 더욱 맛잇게 먹엇던것 같네요

 

 

 

 

 

 

 

 

 

해장으로 넘 좋을것 같은 칼칼한 매운탕도 딱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비리지도 않고

생선이 푸짐히 들어잇어서

식사하면서 먹기 좋았답니다.

 

 

전망도 좋고, 해산물도 꿀맛!!

게다가 서비스도 좋아서, 기분좋은 술자리를 할수 잇엇죠~~

경포대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볼만한 횟집이에요.

 

 

 

 

 

 

 

동해어부횟집
033-644-5292
강원 강릉시 강문동 26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