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대게 맛집 참치 맛집 신방동에 위치한 가영대게나라

맛집 이야기

by Mister. Song 2013. 7. 9. 15:27

본문

 

 

천안 대게 맛집 참치 맛집 신방동에 위치한 가영대게나라

 

 

 

 

가영대게나라

 

 

 

 

 

 

 

 

 

천안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가영대게나라 다녀왔어요

가족,친척들과의 대모임!!

 

 

 

 

천안에 계시는 친척분이 예약해둔 천안 대게 맛집에서 모임을 가진 날인데요

정말 고급스러운 참치와 대게의 싱싱함이 제대로더라구요

스끼다시들과 찬들로 한상이 가득 메워지고

메인으로 나오는 참치와 대게가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가족모두 양껏 먹을수 잇었어요

 

 

 

 

 

 

 

 

 

 

반찬들은 얼마든지 리필이 되고 나중에는 식사도 할수 잇어서 배불리,든든히 먹기좋았답니다

나이가 한살한살 늘어날수록 가족, 친척들과 모이는 시간이 줄어드는것 같은데

한번씩 이렇게 모일때면 못다한 이야기로 식당이 시끌벅적해지는데요

이날은 안쪽에 문달린 자리에서 먹어서, 저희끼리 식사하기도 좋았어요~~

 

 

 

저희는 이날 천안역에서 택시를 타고 찾아갔는데

주소를 찍으니 아저씨가 잘 못찾으시더라구요.

네비를 찍는것보다는 상호명을 대거나, 신방동 홈플러스나

천안산업기자재유통단지라고 말하면 잘 아실듯 해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이날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가서 메인요리 외에 기본찬들이 차려져 있었어요

참치나 대게를 주문하면 기본찬이 정말 다양하게 차려지는데

이날 차려진 스끼들만 열가지가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참치와 대게를 주문하면 차려지는 스끼들은동일하다고 하는데요

새우튀김,소라,샐러드,단호박,회무침,초밥,미역국,멍게,생선(메로구이),계란찜
콘치즈,메추리알,과메기,홍어쌈,전,새우야채튀김등이 가득 차려져서

메인이 나오기전 먹기 좋더라구요~~ㅎㅎ

 

 

 

 

 

 

 

 

 

 

정말 하나하나 신선하고 정성이 담긴 스끼들!!

 

 

그리고 자리를 잡자마자 나오는 메인 참치와 대게!!

참치는 고급 참다랑어만을 취급해서

항상 신선하고 질좋은 참치를 맛볼수 잇다고 하는데요

잘 아시는 친척분이 모임자리가 잇으면 꼭 찾으신다고 해요

 

 

 

 

 

 

 

 

고급 참치라서 다른 곳에가면 십만원이 훌쩍 넘는다고 하는데

천안 맛집에선

1인 오만원으로 거의 반값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대게와 참치를 같이 주문해서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잇엇던것 같아요.

 

 

 

 

 

 

 

 

 

참치는 주문 인원수에 따라 더 올라가는데

양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부위가 늘어나더라구요

참치가 정말 신선하고, 마블링이 소고기처럼 뚜렷했어요

그림같다능...ㅋㅋㅋ

세트메뉴로 주문한지라 더욱 알찬 메뉴들!!

 

 

 

 

 

 

 

 

같이 나온 대게는 이렇게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와서

참치와 같이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ㅋㅋ

 

 

 

 

 

 

 

 

야들야들 고소한 맛이 좋았던 대게도 정말 싱싱함이 넘치더라구요

들어오기전 수족관에 가득차잇는

대게들을 봣는데

정말 크고 단단해보이는게!!

 

 

신선 그 자체!!ㅋㅋㅋ

대게는 정말 오랫만에 먹엇던것 같아요

몇일전 티비에서 보고 엄청 먹고 싶엇는데 말이져 ㅠㅠ

 

 

 

 

 

 

 

 

 

암튼 참치에 대게까지,

간만에 입이 호강한날~~~

 

이렇게 모일때면 항상 맛난 음식을 먹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ㅋㅋㅋ

이날 여기서 일차를 하고

이차로 친척분 집으로 모여 술자리를 벌였다죠!!

가족들과 더욱 가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수 잇는 모임!!

앞으로 더 종종 갖자며 마무리햇답니다~

 

 

 

 

 

 

 

 

가족들과 찾아간 천안 대게 맛집~ 다음엔 개인적으로 찾아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가영대게나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4-1
041-570-8116
010-3499-8116
홈페이지:
http://www.gycrab.co.kr/


 

관련글 더보기